84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23) 환자를 알자 - Interpersonal Distance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89
|
83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22) 환자를 알자 - Moment of Trust(MOT) 전화 매너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77
|
82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21) 환자를 알자 - Moment of Trust(MOT)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25
|
81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20) 환자를 알자- Color code evaluation Purple ty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18
|
80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19)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20
|
79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18) 환자를 알자 - Color code evaluation Black ty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00
|
78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17) 환자를 알자 - Management skill 커피 한 잔의 마력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61
|
77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16) 환자를 알자 - Color code evaluation Yellow t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25
|
76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15) 환자를 알자 - Color code evaluation Green ty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11
|
75 |
학술
|
의료분쟁 알면 막을 수 있다 (14) 환자를 알자 - P evaluation AB type 등
2004.11.15
|
정통이사
|
2004.11.15
|
206
|